제품 소개
Ki Pro Ultra Plus는 멀티 채널 Apple ProRes® 레코더 및 플레이어로 동작하며 3G-SDI, 파이버 및 HDMI 2.0을 포함한 최신 연결을 지원합니다.
HLG 및 HDR10에 대한 HDR 재생을 지원하고 HDR10 및 HDR10 +에 대한 HDR 녹화를 지원합니다.
Ki Pro Ultra Plus는 운반 손잡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터블로 사용하거나 1/2 랙 사이즈의 2RU 랙 마운트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다양한 프로덕션 및 포스트 환경에 적합합니다.
Ki Pro Ultra Plus 1대당 최대 4 대의 카메라를 연결하여 레코딩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덕션 스튜디오와 현장 세트, 방송 중계차 등을 구성할 때 전력과 공간, 시간 및 노력을 최소한으로 하여 멀티 카메라 제작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Ki Pro Ultra Plus는 멀티 채널 모드에서 채널당 독립적인 프로파일 지원을 허용합니다. 따라서 고품질 마스터링을 위해 고해상도 Apple ProRes HQ를 선택하고, 효율적인 편집 파이프 라인을 위해 Apple ProRes (프록시) 코덱으로 두번째 레코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1개의 입력에서부터 필요에 따라 프레임의 크기와 속도를 지정하여 채널을 추가하면서 HD Apple ProRes 파일을 레코딩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장비와 동일한 AJA Pak1000 미디어에 기록할 수 있으며 장시간 레코딩을 위해 녹화를 중단할 필요가 없이 두 번째 Pak1000으로의 롤오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레코딩을 진행하는 동안 새로운 데이터가 기록 될 때마다 파일 헤더가 계속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불의의 사고로 레코딩이 중단되더라도 잃어버리는 것은 사고가 발생하는 시점의 몇 프레임 뿐입니다. 이미 녹화된 프레임은 보존되어 복원되기 때문에 멀티 채널 레코딩 작업이 필수적인 프로덕션 및 스튜디오에서 안심하고 파일 레코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 Pro Ultra Plus는 HDMI v2.0a / CTA-861.3에 따라 HDR 메타 데이터를 생성하여 무료 v2.0 펌웨어의 HDMI 호환 디스플레이에 4K / UltraHD / HD HDR 파이프 라인을 지원합니다. Ki Pro Ultra Plus는 HDMI를 통해 하이브리드 로그 – 감마 (HLG) HDR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기존의 테이프 데크처럼 Ki Pro Ultra Plus는 기록, 재생, 정지, 되감기, 빨리 감기와 같은 간단한 전송 버튼을 제공하므로 최소한의 교육 시간으로 장비를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및 키 구성 정보의 현재 상태가 아름다운 내장 고해상도 LCD화면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레코딩 또는 재생 중에도 액세스 할 수있는 상태 메뉴에 추가 조작 정보가 있습니다.
Ki Pro Ultra Plus 운영 체제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표시된 메뉴 매개 변수로 탐색하기 쉬운 논리적 메뉴 구조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호스트 컴퓨터에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의 웹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Ki Pro Ultra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카메라수록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포맷 |
싱글채널 모드 (4K) 4096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4K) 4096 x 2160PsF 23.98 24 25 29.97 * (UltraHD) 3840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UltraHD) 3840 x 2160PsF 23.98 24 25 29.97 * (2K) 2048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i 25 29.97 30 (HD) 1080PsF 23.98 24 25 ** 29.97 ** (HD) 720p 50, 59.94, 60
멀티채널 모드 (HD)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i 25, 29.97, 30 (HD) 1080PsF 23.98, 24, 25**, 29.97** (HD) 720p 50, 59.94, 60 * 참고 : 1.5G-SDI x 4, 10-bit 4:2:2 YCbCr 4분할(square) 인 경우에만 지원합니다. ** 참고 : 25 및 29.97 로 녹화하려면 Record Type 을 PsF 로 설정해야 합니다. |
지원 코덱 |
단일 채널 모드 : Apple ProRes 4444 XQ, 최대 2K / 60fps Apple ProRes 4444, 최대 30fps Apple ProRes 422 (HQ) Apple ProRes 422 Apple ProRes 422 (LT) Apple ProRes 422 (프록시) Avid DNxHD HQX (220x) * Avid DNxHD SQ (145) * Avid DNxHD LB (36) ** Avid DNxHR HQX 최대 4K / 30fps Avid DNxHR SQ 최대 4K / 30fps Avid DNxHR LB 최대 4K / 30fps
다중 채널 모드 : Apple ProRes 4444, 최대 30fps Apple ProRes 422 (HQ) Apple ProRes 422 Apple ProRes 422 (LT) Apple ProRes 422 (프록시)
* Avid DNxHD |
파일 포맷 |
Apple ProRes .MOV AVID DNX MXF or .MOV |
기록 미디어 |
2 슬롯, AJA Pak SSD 미디어 Pak256, Pak512, Pak1000*, Pak2000* Pak-Adapt-eSATA ** Pak-Adapt-CFast **
* 참고 : 4K / UltraHD 50, 59.94, 60 ProRes 422(HQ) 을 녹화하기 위해서는 AJA Pak1000 또는 Pak2000미디어를 사용해야합니다. ** 참고 : AJA에서 권장하는 미디어 사용해야 합니다. |
디지털 비디오 입력 |
G-SDI x 4, SMPTE-292 / 296 / 424, 10-bit (12-bit 입력 가능) Fiber LC * x 4, 3G-SDI, SMPTE-297 10-bit 4K / UltraHD 4 : 2 : 2 또는 4 : 4 : 4 (BNC x 4 또는 Fiber LC *) Dual Link 4 : 2 : 2, 4 : 4 : 4 (BNC x 2 또는 Fiber LC *) Single Link 4 : 2 : 2, 4 : 4 : 4 (BNC x 1 또는 Fiber LC *) HDMI 표준 Type A 커넥터 x 1 HDMI v2.0 4:4:4 RGB 8/10/12-bit (deep color) 4:2:2 YCbCr 8/10/12-bit 4:2:0 YCbCr 8-bit
* 참고 : 옵션 SFP 모듈 |
디지털 비디오 출력 |
3G-SDI x 4, SMPTE-292 / 296 / 424, 10-bit Fiber LC * x 4, 3G-SDI, SMPTE-297 10-bit 4K / UltraHD 4 : 2 : 2 또는 4 : 4 : 4 (BNC x 4 또는 Fiber LC *) Dual Link 4 : 2 : 2, 4 : 4 : 4 (BNC x 2 또는 Fiber LC *) Single Link 4 : 2 : 2, 4 : 4 : 4 (BNC x 1 또는 Fiber LC *) HDMI 표준 Type A 커넥터 x 1 HDMI v2.0 4:4:4 RGB 8/10/12-bit (deep color) 4:2:2 YCbCr 8/10/12-bit 4:2:0 YCbCr 8-bit 4:4:4 RGB 10/12bit (deep color) CTA-861.3 및 HDMI v2.0a에 정의된대로 HDR 인포 프레임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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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시스템 지원 |
HFS + exF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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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기 |
219.46mm x 237.24mm x 84.08mm (8.64인치 x 9.34인치 x 3.31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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