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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Vinci Resolve 15.3 발표!

더욱 빨라진 타임라인과 가상 키보드 사용자 지정 기능, 중복 비디오 감지 기능, 클립 사용 표시기,
ResolveFX 뷰티 플러그인, FairlightFX 멀티밴드 컴프레서 등을 추가하세요.

4K UHD 레코딩 및 HDR 지원
 
Ki Pro Ultra Plus는 단일채널 4K UltraHD 60fps 또는 최대 4채널 동시 HD의 Apple ProRes, Avid DNxHR 또는 Avid DNxHD® MXF 레코딩을 지원합니다.

Ki Pro Ultra Plus는 멀티 채널 Apple ProRes® 레코더 및 플레이어로 동작하며 3G-SDI, 파이버 및 HDMI 2.0을 포함한 최신 연결을 지원합니다.

HLG 및 HDR10에 대한 HDR 재생을 지원하고 HDR10 및 HDR10 +에 대한 HDR 녹화를 지원합니다.

Ki Pro Ultra Plus는 운반 손잡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터블로 사용하거나 1/2 랙 사이즈의 2RU 랙 마운트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다양한 프로덕션 및 포스트 환경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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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4 채널 HD 레코딩
 
Ki Pro Ultra Plus를 통해 Apple ProRes 코덱으로 최대 4 채널의 1080 /60P 풀 HD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Ki Pro Ultra Plus 1대당 최대 4 대의 카메라를 연결하여 레코딩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덕션 스튜디오와 현장 세트, 방송 중계차 등을 구성할 때 전력과 공간, 시간 및 노력을 최소한으로 하여 멀티 카메라 제작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Ki Pro Ultra Plus는 멀티 채널 모드에서 채널당 독립적인 프로파일 지원을 허용합니다. 따라서 고품질 마스터링을 위해 고해상도 Apple ProRes HQ를 선택하고, 효율적인 편집 파이프 라인을 위해 Apple ProRes (프록시) 코덱으로 두번째 레코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1개의 입력에서부터 필요에 따라 프레임의 크기와 속도를 지정하여 채널을 추가하면서 HD Apple ProRes 파일을 레코딩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장비와 동일한 AJA Pak1000 미디어에 기록할 수 있으며 장시간 레코딩을 위해 녹화를 중단할 필요가 없이 두 번째 Pak1000으로의 롤오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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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 Protect
 
Ki Pro Ultra Plus에는 미디어 드라이브가 실수로 제거되거나 기록하는 동안 전원이 꺼지더라도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Ki Protec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i 보호 기능은 녹화 버튼을 누를 때 비디오, 오디오 및 시간 코드에 대한 미디어 드라이브의 녹화 공간을 자동으로 사전 할당하게 됩니다.

레코딩을 진행하는 동안 새로운 데이터가 기록 될 때마다 파일 헤더가 계속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불의의 사고로 레코딩이 중단되더라도 잃어버리는 것은 사고가 발생하는 시점의 몇 프레임 뿐입니다. 이미 녹화된 프레임은 보존되어 복원되기 때문에 멀티 채널 레코딩 작업이 필수적인 프로덕션 및 스튜디오에서 안심하고 파일 레코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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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
 
HDR 또는 High Dynamic Range는 표준 신호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넓고 풍부한 색상 범위, 훨씬 밝은 백색 및 훨씬 더 진하고 어두운 검정을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이미지에 더 역동적인 표정이 생기고 자연스러운 진정한 삶의 색상이 청중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Ki Pro Ultra Plus는 HDMI v2.0a / CTA-861.3에 따라 HDR 메타 데이터를 생성하여 무료 v2.0 펌웨어의 HDMI 호환 디스플레이에 4K / UltraHD / HD HDR 파이프 라인을 지원합니다. Ki Pro Ultra Plus는 HDMI를 통해 하이브리드 로그 – 감마 (HLG) HDR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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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숙한 컨트롤 및 운영
 
테이프 작동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Ki Pro Ultra Plus로 작업 할 때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기존의 테이프 데크처럼 Ki Pro Ultra Plus는 기록, 재생, 정지, 되감기, 빨리 감기와 같은 간단한 전송 버튼을 제공하므로 최소한의 교육 시간으로 장비를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및 키 구성 정보의 현재 상태가 아름다운 내장 고해상도 LCD화면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레코딩 또는 재생 중에도 액세스 할 수있는 상태 메뉴에 추가 조작 정보가 있습니다.

Ki Pro Ultra Plus 운영 체제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표시된 메뉴 매개 변수로 탐색하기 쉬운 논리적 메뉴 구조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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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으로 설정과 조작
 
Ki Pro Ultra는 중계차와 장비실에서 첨단 원격 제어 및 설정을 하는 데 적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표준 Ethernet LAN에 접속 된 호스트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Ki Pro Ultra 매개 변수의 설정 클립을 선택하고 전송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컴퓨터에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의 웹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Ki Pro Ultra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카메라수록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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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연결
 
Ki Pro Ultra Plus의 뒷면에 갖춰진 비디오 단자와 오디오 단자는 차세대 연결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G-SDI, Fiber, HDMI 의한 입출력. AES와 아날로그 XLR 밸런스드 오디오. LTC RS-422, LAN의 각 단자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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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포맷

싱글채널 모드

(4K) 4096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4K) 4096 x 2160PsF 23.98 24 25 29.97 *

(UltraHD) 3840 x 216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UltraHD) 3840 x 2160PsF 23.98 24 25 29.97 *

(2K) 2048 x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i 25 29.97 30

(HD) 1080PsF 23.98 24 25 ** 29.97 **

(HD) 720p 50, 59.94, 60

 

멀티채널 모드

(HD) 1080p 23.98, 24, 25, 29.97, 30, 50, 59.94, 60

(HD) 1080i 25, 29.97, 30

(HD) 1080PsF 23.98, 24, 25**, 29.97**

(HD) 720p 50, 59.94, 60

* 참고 : 1.5G-SDI x 4, 10-bit 4:2:2 YCbCr 4분할(square) 인 경우에만 지원합니다.

** 참고 : 25 및 29.97 로 녹화하려면 Record Type 을 PsF 로 설정해야 합니다.

지원 코덱

단일 채널 모드 :

Apple ProRes 4444 XQ, 최대 2K / 60fps

Apple ProRes 4444, 최대 30fps

Apple ProRes 422 (HQ)

Apple ProRes 422

Apple ProRes 422 (LT)

Apple ProRes 422 (프록시)

Avid DNxHD HQX (220x) *

Avid DNxHD SQ (145) *

Avid DNxHD LB (36) **

Avid DNxHR HQX 최대 4K / 30fps

Avid DNxHR SQ 최대 4K / 30fps

Avid DNxHR LB 최대 4K / 30fps

 

다중 채널 모드 :

Apple ProRes 4444, 최대 30fps

Apple ProRes 422 (HQ)

Apple ProRes 422

Apple ProRes 422 (LT)

Apple ProRes 422 (프록시)

 

* Avid DNxHD

 

파일 포맷

Apple ProRes .MOV

AVID DNX MXF or .MOV

기록 미디어

2 슬롯, AJA Pak SSD 미디어 Pak256, Pak512, Pak1000*, Pak2000*

Pak-Adapt-eSATA ** Pak-Adapt-CFast **

 

* 참고 : 4K / UltraHD 50, 59.94, 60 ProRes 422(HQ) 을 녹화하기 위해서는 AJA Pak1000 또는 Pak2000미디어를 사용해야합니다.

** 참고 : AJA에서 권장하는 미디어 사용해야 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입력

G-SDI x 4, SMPTE-292 / 296 / 424, 10-bit (12-bit 입력 가능)

Fiber LC * x 4, 3G-SDI, SMPTE-297 10-bit

4K / UltraHD 4 : 2 : 2 또는 4 : 4 : 4 (BNC x 4 또는 Fiber LC *)

Dual Link 4 : 2 : 2, 4 : 4 : 4 (BNC x 2 또는 Fiber LC *)

Single Link 4 : 2 : 2, 4 : 4 : 4 (BNC x 1 또는 Fiber LC *)

HDMI 표준 Type A 커넥터 x 1

HDMI v2.0

4:4:4 RGB 8/10/12-bit (deep color)

4:2:2 YCbCr 8/10/12-bit

4:2:0 YCbCr 8-bit

 

* 참고 : 옵션 SFP 모듈

디지털 비디오 출력

3G-SDI x 4, SMPTE-292 / 296 / 424, 10-bit

Fiber LC * x 4, 3G-SDI, SMPTE-297 10-bit

4K / UltraHD 4 : 2 : 2 또는 4 : 4 : 4 (BNC x 4 또는 Fiber LC *)

Dual Link 4 : 2 : 2, 4 : 4 : 4 (BNC x 2 또는 Fiber LC *)

Single Link 4 : 2 : 2, 4 : 4 : 4 (BNC x 1 또는 Fiber LC *)

HDMI 표준 Type A 커넥터 x 1

HDMI v2.0

4:4:4 RGB 8/10/12-bit (deep color)

4:2:2 YCbCr 8/10/12-bit

4:2:0 YCbCr 8-bit

4:4:4 RGB 10/12bit (deep color)

CTA-861.3 및 HDMI v2.0a에 정의된대로 HDR 인포 프레임 생성

 

 

파일 시스템 지원

HFS +

exFAT

 

크기

219.46mm x 237.24mm x 84.08mm (8.64인치 x 9.34인치 x 3.31인치)